카테고리 없음

새콤 달콤 맛있는 망향비빔국수 구리점

kimble2 2022. 7. 28. 10:11
반응형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망향비빔 국수 구리점이예요

제가 워낙에 망향비빔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모든 망향비빔을 좋아하는건 아닙니다

망향비빔이라고 다 맛있는건 아니더라구요

제 취향이긴 하지만 맛있는 곳도 있구 아닌곳도 있었어요

이번엔 구리점을 방문해서 이곳 망향은 어떤지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구리점은 이렇게 큰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실때 아주 좋아요

시내에 있는 음식점들은 주차하기가 참 힘들죠

그런데 거의 대부분 망향비빔국수 좋은 점들이 이렇게 큰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거예요

본점은 주차장 어마어마 하죠 ㅋ 군부대 앞이라 탱크 주차장도 있다는 ㅋㅋ

 

 

이게 예전부터 있었던 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마도 최근에 지어진게 아닌가 싶긴 했어요 건물이 아주 깨끗했구

지나가면서 보지 못했었거든요 외관도 아주 깨끗했어요

 

메뉴도 아주 깔끔하죠 ㅋ 맛난거만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광진구에 있는 망향비빔 처럼 오뎅을 따로 팔면 어떨까해요 ㅋ

비빔국수 먹으면서 오뎅이 땡기거든요 ㅎ

 

 

 

안에 자리도 아주 깔끔하답니다

일단 먼저 망향비빔에 왔으면 육수와 물을 가져와서 맛봐야겠죠?

역시나 아주 맛난 육수였답니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렇게 셀프로다가 육수를 ㅋ

육수만 먹어도 추위가 확풀린답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언제 보아도 고운 빛깔

잔치국수도 시켜보았어요 광진구는 별로였는데

여기 잔치국수는 괜찮더라구요

김치도 너무너무 맛나구요 ㅎ

 

 

항공샷도 한번 찍어 줍니다.

망향비빔국수가 집에서 멀어서 다행이예요

왜냐면 지금 블로그 쓰면서도 먹으러 가고 싶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양념장을 넣고 먹는 잔치국수가 맛있었어요

개취 이기때문에 양념장을 무조건 넣지는 마시고

개인 접시에 덜어서 한번 양념장 넣어서 먹어보세요 전 아주 괜찮았어요

비빔을 좋아하듯 짠걸 좋아하나

자 아~~하시구 잡솨보세요

잔치 국수도 아~~

 

총평

망향비빔국수 구리점을 가보았는데요

아주 괜찮았습니다. 오뎅이 생각나면 광진구 점을 갈까도 생각이 들꺼 같은데요

넓은 주차장과 잔치국수가 맛나서 아무래도 조만간은 여기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비빔과 잔치 모두 맛있었던 망향비빔국수 구리점이예요

 

망향비빔국수 구리점

경기도 구리시 아차산로 348

#망향비빔국수 #비빔국수 #구리맛집 #구리 #잔치국수 #국수맛집 #구리 #국수집 #육수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