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양주맛집

커피가 맛있는 다산 현대 아울렛 폴바셋

kimble2 2022. 7. 17. 19:22
반응형

 

오행하~(오늘도 행복한 하루~)

 

오늘은 남양주 다산아울렛에 있는 폴바셋을 구경해볼게요

 
폴바셋 현대아울렛 남양주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다산아울렛 매장에 보시면 1층에 폴바셋이 있어요

 

하남스타필드에도 폴바셋 매장이 있는데 거기에 비하면 굉장히 큰 매장이였어요

요거는 메뉴판이구요

달콤한 초콜렛과 달달하면서 맛나는 초콜렛 음료들도 많이 있네요

 

커피도좋지만 저런 과일 음료들도 좋은거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T멤버십 할인도 되더라구요

 

SKT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놓치지 마시고 할인을 받으세요

제조하는 음료 말구도 여러 음료들이 더 있어요

 

그데 가격이 ㅎㄷㄷ 하네요

맛난 케잌들도 있답니다.

에그타르트랑 크로아상도 있구요 ^^

의자들은 요런 의자들로 되어 있어요

 

 

조명들 참 이쁘네요 ㅎ

요건 맛있는 라떼예요 ㅎ

 

우유는 배가 아프지 않게 소화가 잘 되는 우유로 추가로 주문했어요

 

혹시 우유가 잘 몸에 받지 않는 분들은 이렇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해서 시켜보세요

다산 현대 아울렛의 폴바셋 꽤 괜찮았어요

 

저는 스타벅스보다는 폴바셋이 더 괜찮아서 폴바셋이 있으면 폴바셋을 가요

 

매장도 일층에 꽤 크게 있어서 가서 커피 땡기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이만 오행하~

 

 

#폴바셋 #다산아울렛 #커피 #남양주 #커피맛집 #현대다산아울렛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맛집 #SKT멤버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