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양주맛집

남양주 오남읍 릴리카롱 , 뚱카롱 파는곳 솔직후기 !!내돈내산

kimble2 2022. 7. 25. 11:03
반응형

 

오늘 리뷰 할곳은 남양주 오남읍에 있는 뚱카롱파는 집인 릴리카롱이예요

이전에 여수에서 시니롱이라는 곳에 들리고 나서 마카롱에 눈을 뜨게 되어 버렸어요

그래서 혹시 남양주에 괜찮은 마카롱 집이 없을까 궁금해 하던중 검색으로 릴리카롱이란 곳이 있어 이곳에서

테이크 아웃을 해서 사먹어 보기로 해써요

릴리카롱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808번길 4 1층 릴리카롱

릴리카롱 이라고 디저트와 밀크라고 되어있는 간판이 있네요

그리고 마카롱집 느낌 답게 아래 인스타 그램 표시도 있네요

요즘 마카롱이나 디저트들은 마카롱 감성 못참죠 ㅎ

이상하게 똑같은 사진도 인스타에 올라가면 더 맛있게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요 사진도 인스타그램 갬성 돋음

핑크핑크 한것도 ㅎ

 

 

아래는 마카롱 사진들이예요

거의 대부분 가격이 2천5백원~4천원 사이인거 같아요

이정도면 가격은 괜찮은거 같았어요

그리고 이곳은 아래에서 보는 것처럼 설 선물 세트라던지 , 선물용 세트를 많이 판매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학교나 다른곳에도 선물용으로 하시는거 같기도 하구요

요새 마카롱이 직접 먹는것도 많지만 선물도 꽤 많은듯 ㅎ

커피도 적당한 가격에 팔고 계신거 같아요 ㅎ

옆에는 쿠키들도 팔고 있었답니다.

그리고 바로 테이크 아웃 해서 집으로 고고 했어요

집에 와서 이쁘게 놔두고 먹기전에 접시에 올려놓고 사진도 찰칼 찍어봤어요 ㅎ

 

전체적으로 총평을 하자면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근데 이게 제가 워낙에 마카롱을 잘 안먹다 보니 기존 마카롱 집들이랑 비교하면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그런데 마카롱도 어쩌다 한번씩 먹다 보니

이전에 먹은게 여수의 시니롱이라서 그거랑 비교해서 그런지 조금은 시니롱 보다는 못했어요

시니롱은 뭔가 겉에 과자부분이 말랑말랑하면서도 달달하면서도 그렇게 달지 않은 참 맛있는 맛인데

여긴 너무 딱 생각이 되는 과자의 식감과 딱 생각이 되는 그런 마카롱이였어요 ㅎ

오늘은 이렇게 마카롱 후기 남겨봅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밖에는 못나가시겠지만

그래도 집에서라도 각자 불금불금하세요 ㅎ

저두 넷플릭스나 보면서 불금을 ㅋ

#남양주 #오남읍 #릴리카롱 #뚱카롱 #가성비 #soso #쏘쏘 #가격저렴 #포장 #takeou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