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평맛집

양평 카페 신복리709,빈티지 가구로 고풍스럽게 인테리어 된 카페

kimble2 2022. 7. 24. 09:01
반응형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양평에 있는 카페 신복리709라는 곳이예요

아마도 주소를 그대로 반영한 이름이 아닌가 싶네요

그런데 이곳은 아래 보시다 시피 뭔가 산쪽에 있는거 보이시죠?ㅎ

들어가는 곳이 조금은 길이 울퉁불퉁해요

그리고 카페가 조금 비탈길을 올가야해서 아래쪽에 차대두시고 올라가는게 나을것도 같아욯

카페 신복리709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동촌길14번길 26-10

아래는 메뉴와 가격표에요 ㅎ

양평 시세의 보통 가격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ㅎ

여기는 시그니처 라떼가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다른 것들도 꽤 괜찮은 맛이였어요

 

 

 

여기보시면 딸기가 쭈욱 보이시죠?

딸기를 직접 파는건 아니고 저걸 이용해서 디저트를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여기는그게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근데 이날은 너무 뭐를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기에..

잇님들은 꼭 디저트도 먹어보세요

저도 다음에 가면 먹어보고 꼭 후기 남길게요

여기는 커피마시는 자리와 메뉴를 시키는곳을 연결 시켜주는 계단이예요

카운터가 아래쪽층에 있고 커피마시는 자리가 위쪽에 있는 구조예요

근데 저 맨위쪽이 계단이 뭔가 허술해 보여서 보수를 좀 하셔야 될것 같았어요

무서웠음

인테리어 너무 멋있죠 정말 짱인듯

이전에 여기가 공장이였다고들었는데

층고가 정말 높았어요

요새 이런식으로 해놓은 카페가 많던데

여기는 또 다른 느낌의 카페였어요

가구나 쇼파들도 모두 빈티지한느낌을 줬답니다

그런데 빈티지 하지만 빈티지 하지않은 느낌이였어요

빈티지를 이용해서 고풍스럽고 있어보이게 인테리어 하신듯

요거 샹들리에 라고 하나요?

이것도 정말 돈 많이 들었을거 같네요

하나같이 너무 이뻤어요

저는 이게 뭔가 싶었어요

근데 이게 뭘까요?

카페 안에 떡하니 있는 컨테이너라니

근데 요기가 화장실이더라구요

 

컨테이너 안에 있었는데 안에도 너무 이쁘게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아 사진을 못찍었네...

 

요거는 달달구리한 핫초코예요

핫초코 정말 맛났어요 달달구리 하면서도 고급진맛

요고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보통의 맛!

요거는 요거트

이것도 정말맛났어요 달달구리 하니 ㅎㅎ

 

이게 요기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아몬드라떼예요

괜히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거 같더라구요

너무 맛났습니다 고급지면서 ㅎ

다음엔 여기서 제일 유명한 디저트도 먹어봐야겠어요

인테리어로 눈호강한 카페였어요 추천해요 ㅎ

#블로그씨 #인테리어 #양평 #카페 #맛집 #아인슈페너 #신복리709 #디저트 #빈티지 #고가구 #아메리카노 #핫초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