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평맛집

양평 산속의 아주 맛있는 맛집 산수유산장

kimble2 2023. 2. 4. 20:19
반응형

오늘 소개 시켜 드릴 집은 양평의 산수유 산장이라고 합니다

 

산수유 산장 메뉴

산수유 산장 메뉴입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보리 굴비 정식을 먹었어요 여기도 이제는 올라가는 물가를 무시할 수는 없나 보네요

 

하지만 그래도 직접 가보시면 이만한 가격은 하는 구나 하는걸 느끼 실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중요한점은 여기는 당일 예약은 안되고 하루 전에는 꼭 예약을 해야되니

 

하루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기 바랍니다^^

 

양평 산수유 테이블

산수유 테이블이예요 

 

자리가 매우 정갈하고 깔끔한데 거기다가 접시나 식기들도 아주 좋아보였어요

양평 산수유산장 부엌

요건 산수유 부엌인데 부엌이 오픈부엌이라서 더 믿음직 스럽더라구요

 

아주깔끔하고 좋은 식당 같아요 

양평 산수유산장 테이블

요건 뒤편에 있는 사진이예요

 

식당이라기 보다는 어디 펜션 같은 곳이나 아니면 큰 집에 초대 받은 느낌이예요 ㅎ

양평 산수유 산장 반찬

요건 양평 산수유 산장 정식을 시키면 처음에 나오는 호박중이란 물 김치 입니다

 

호박죽부터 아주 달지도 않고 그런데도 맛있는 맛을 느끼실수 있고 물김치도 시원하고 좋습니다.

양평 산수유산장 샐러드

샐러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 샐러드보다는 훨씬 실하고 메뉴도 알차답니다

 

싱싱한건 직접 드셔보시면 아실거예요

양평 산수유산장 잡채

요건 잡채구요 잡채에 여러가지 채소들과 버섯 같은것도 들어가 있는데요것도 아주맛나답니다

 

뭔가 잡채인데 고급스러운 잡채 맛이예요

 

전날 예약이라 그런지 반찬이나 음식들이 모두 고급지고 아주 정성스럽게 만들어 졌구나 하는 걸 느끼 실수 있어요

양평 산수유산장 보쌈

요건 산수유 산장에 나오는 보쌈이예요 ㅎ

 

보쌈에 홍어도 나오는데 그렇게 쎈 편은 아니여서 초보들도 좋아 하실것 같아요 

 

요거는 삼합이라고 보셔도 될것 같네요 보리굴비 정식인데 뭔가 이게 메인인것 같은 느낌?

양평 산수유산장 오징어식해

요거는 오징어 식해라고 해야 할까요?

 

이것도 참 별미 입니다 저는 오징어 초무침을 참 좋아라 하는데 이것도 매우 맛났어요

 

양념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먹을때 마다 맛있는 느낌

양평 산수유산장 전

이게 미나리전인거 같은데 바삭바삭 하면서도 건강한 맛이 느껴졌어요

건강한데 맛있기가 힘들거든요

 

근데 요건 진짜로 건강하면서 맛도 아주 좋았어요 기름이 아주 맛있어서 그런것 같기도 했어요

양평 산수유산장 묵

요건 묵인데 김이랑 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는 보리굴비가 나왔는데 요게 메인인데 이걸 못찍었네요

 

위에 있는 메뉴들 포함해서 보리굴비까지 해서 인당 3만원이라니

 

이정도는 시내나 도시에 있는곳 가보면 상상할수 없는 느낌인거 같아요

 

어르신들 모시고 오신다고 하면 저는 하루정도는 전에 예약해서 꼭 가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왠만한 한정식집들 대비 이정도면 꽤 잘나오기도 하고

 

다른곳 큰곳들 한정식 보다는 뭔가 건강하면서도 맛도 꽤 좋은걸 느끼실수 있을거예요

 

양평 한정식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