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호캉스 제대로 명동 롯데 호텔 클럽라운지 후기 -아이도 출입 가능한 라운지

kimble2 2022. 8. 14. 18:37
반응형

오늘 리뷰 해볼 곳은 바로 명동에 있는 롯데호텔 클럽 라운지 후기 예요

 

 

롯데 호텔 서울이라고도 하고 서울 중심부에 있다고 봐도 되죠

 

이곳은 아이와 함께 클럽 라운지를 이용 할수 있어서 예약 하게 되었어요

 

마침 마이트립 닷컴에서 호캉스 패키지로 해서 아주 싸게 다녀와써요

 

대부분 클럽라운지는 아이가 출입이 불가능 해서 가보고 싶지만 가지 못한 곳이 많았는데

 

요번에 롯데 호텔 명동점은 그게 가능해서 좋았어요

 

일단은 호텔안 부터 볼게요

 

저희는 더블로 신청을 했구 추가 배드 신청이 무료로 가능해서 추라 배드도 신청했어요

 

제 아들래미가 싱글 침대를 쓰고 제가 추가 침대를 사용했다능

화장실도 대리석으로 이루어 져있구요

 

년식이 있긴 했지만 그것과는 무관하게 너무 고급스러운 호텔이였어요

 

년식이 오래됐다고 해서 모두 안좋은건 아니더라구요

호텔 내부도 연식은 있지만 꽤 고급스러워 보이죠?ㅎ

엘레베이터도 아주 고급스럽죠?

 

빈티지라는게 이런건가 싶더라구요

먼저 애프터눈티를 이용했ㅇ요

 

아이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용 그릇도 주시더라구요

 

애프터 눈티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였던거 같아요

이렇게 샌드위치와 마카롱 등이 있었답니다

 

그런데 샌드위치랑 마카롱이 제가 익히 알고 있던 그맛이 아니였어요

 

이전에 잠실에 있는 라센느도 가보고 했지만

 

거기랑은 비교가 안되었어요

 

이전에 갔던 뷔페들은 뷔페가 아닌걸 느꼈어요

 

샌드위치랑 마카롱이 정말 최고의 맛이여써요

쥬스도 신선한 쥬스~

요거 부터는 해피 아워에 이용했던 것들 같아요

 

해피아워에 나오는 음식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이 정말 일품이였답니다

 

호텔음식이란게 이런거구나를 느낄수 있게 해준 음식들이였어요

 

 

 

 

아이용 세트도 있더라구요

 

아이용 가져다 드릴까요 라고 직원분께서 물어보시고 그러겠다고 하니 이렇게 가져다 주셨어요

 

그런데 아이의 취향이 있어서 그런지 먹는거만 먹고 ..ㅎㅎ

 

그냥 아이가 잘먹는거를 가져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제가 못찍은거 같은데 해피아워에는 맥주랑 여러가지 위스키들도 무료였답니다

 

아주 최고최고 !!! 호캉스는 이런거구나 하고 느꼈어요

해피아워를 즐기고 와서 이제 노을지는 남산 뷰예요 ㅎ

 

아주 멋지답니다

잠을 아주 잘자고 그다음에 조식도 먹었어요

 

조식도 일품이였어요

 

조기 보이는 와플이 대박!

 

지금까지 제가 먹던 음식들에 대한 이미지를 모두다 바꿔주었던 음식들이였어요

배 빠방 하고 잘 먹고 남산뷰 한번 보고 체크아웃을 했어요

총평

 

아이가 있는 분들께서 호캉스를 하신다면

 

명동에 있는 롯데 호텔 클럽라운지를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음식이 제가 먹어본 호텔들 중에서 최고였구요

 

그리고 라운지 자체를 아이들이 이용 가능하게 해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게 잘 안내해 주셨어요

 

지금은 성수기라서 이용하려면 꽤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비성수기에 조금 싸게 나온다면 또 가고 싶네요

 

호캉스로 강추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