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남양주맛집

국물 맛이 제대로 인 쌀국수 ,똠양 쌀국수 맛집, 다산 현대 아울렛 콘타이

kimble2 2022. 12. 5.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이제 이번주 들어서 완연한 겨울이 다 되었네요

날씨가 조금씩 차가워지기보다는 가을이었다가 갑자기 겨울로 확 바뀌어 버리는 날씨예요

이런 날씨가 오면 역시나 국물이 당기죠 ㅎ

그리고 겨울에는 다른데 멀리 나가기보다는 아웃렛이나 백화점 구경 아니면 영화 구경도 많이 하시잖아요

오늘은 다산 현대 백화점 아웃렛 안에 있는 태국 음식점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콘타이 간판


인테리어는 태국 현지의 느낌과 우리나라 음식점이 잘 결합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왠지 모르게 더 세련된 느낌

다산 콘타이

내부 인테리어예요. 여느 백화점 아웃렛의 식당들 같은 느낌이고요.
푸드코트는 아니고 따로 혼자 있는 식당입니다
저기 위에 있는 글귀가 참 많은 걸 생각하게 하네요
사장님의 깊은 마음이 보이는 글이에요. 그리고 음식에 대해서도 많이 생각해 보신 느낌이네요

콘타이 메뉴판
콘타이 메뉴판
콘타이 메뉴판

콘타이 메뉴판

메뉴는 여러 가지고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고 , 쌀국수, 그리고 볶음밥, 볶음 국수 등등.
여러 가지 메뉴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오시면 여러 가지를 시켜서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쇠고기쌀국수, 똠양쌀국수, 파인애플볶음밥, 새우팟타이를 시켰습니다

콘타이 앞접시

앞접시가 깔끔하게 생겼죠?

콘타이 단무지

요건 단무지예요. 약간은 마른 느낌의 단무지예요
워낙 주 음식이 맛있어서 이건 따로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예요 ㅎ

콘타이 쇠고기 쌀국수

요건 콘타이 쇠고기 쌀국수예요
콘타이의 메인 메뉴이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물이 아주 진하면서 기름지고 맛있어요
그리고 안에 큐브 스테이크처럼 보이는 고기들이 아주 많은데 보기와는 다르게 아주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면또한 부드럽고 맛있어서 먹자마자 바로 엄지 척 된답니다

콘타이 똠양 쌀국수

요건 똠양 쌀국수예요 ㅎ
저는 콘타이 가면 이건 무조건 시킨답니다. ㅎ 똠양꿍보다 뭔가 부담스럽지 않게 시킬 수 있는 메뉴예요
다른 쌀국수 집 가보면 얼큰 쌀국수 이런거 있는데 그걸로는 충족 시킬수 없는 똠양꿈 느낌이라 정말 맛있어요
국물도 최고인데 안에 들어가있는 내용물도 실하고 아주 맛나답니다.
둘이상가시면 요건 꼭 시켜보세요
사진에서도 보시다 시피 먹다가 찍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ㅎ

콘타이 파인애플 볶음밥

요건 파인 애플 볶음밥 인데요. 일행이 시켰는데 예상외로 맛있었어요 ㅎ
파인애플 피자 생각나는 그런 맛이긴 했는데 , 예상외로 어 ? 맛있네? 이런 느낌이랍니다.
이거 먹고 든 생각이 그냥 이집은 음식을 잘하는 집이구나 라고 느껴졌어요 ㅎ

콘타이 팟타이

볶음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놓칠수 없는 볶음 국수 팟타이예요
소스가 넉넉하게 되어 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어떤곳은 소스가 넉넉하지 못하고 마구 볶아서 조금은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
저는 이렇게 소스가 많이 있어서 볶아진게 좋더라구요 .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평
다산 아울렛에 가면 여러 맛집들이 많이 들어 왔어요 ㅎ
그런데 아울렛에 매일 가지 않는 이상 보통 잘 안먹던거 먹게 되잖아요?
그런데 저는 여기 콘타이는 꼭 추천해요. 콘타이가 하남 스타필드에도 있기는 한데
거기는 약간 푸드코트 느낌이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다산 콘타이보다는 못하다는 느낌이였어요
특히나 똠양쌀국수, 쇠고기 쌀국수를 드시려면 꼭 여기 다산 콘타이를 들려보세요 강추해요
요즘 쌀국수 생각나면 여기 갈정도 랍니다. 아울렛갔다가 가는 식당이 아닌 식당갔다가 아울렛 보고 오는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