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평맛집

토실 토실 벌교 꼬막 맛집 ,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kimble2 2023. 4. 16.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양평 서종에 있는 벌교꼬막 정식 맛집입니다

 

강에서 먹는 벌교꼬막정식이라니 뭔가 특이 하면서도 맛있겠지요?

 

근데 그런 말이 있더라구요 

 

우리나라는 워낙에 유통 시스템이 발달이 되어 있어서 

 

굳이 그 지역에서 나는 음식을 그곳이 아니더라도 싱싱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

 

요즘 쿠팡 저녁에 주문하면 새벽에 문 앞에 와 있는 세상이니 말  다한거죠 ㅎ

 

먼저 꼬막 정식집 사진 이예요 

 

날이 지려고 할때 저녁 먹으러 갔었습니다 

 

사진이 꽤 느낌 있게 나왔네요 ㅎ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꼬막으로 만든 여러가지 음식들이 있어요

 

메인메뉴도 있고 안주도 있으며 계절 메뉴에는 꼬막 물회도 있답니다.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그리고 이곳저곳에는 BTS 뷔님사진으로 가득차 있었어요

 

BTS 뷔님이 이곳 강쪽에 왔다가 여기서 식사를 하고 가셨다고 하네요 ㅎ

 

거의 팬미팅 분위기도 살짝 났답니다. 서종,강,벌교꼬막, BTS라니 ㅋ 뭔가...ㅎ

 

꼬막비빔밥에 넣어 먹을 꼬막들이 나왔어요

 

꼬막이 아주 맛있기도 한데 정말 뭔가 엄청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계절 메뉴인 물회도 시켰답니다

 

솔직히 물회 최고였습니다

 

왠만한 다른 물회 먹을 필요가 없어요 

 

대한민국 유통시스템 만세 !!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자 실한 벌교 꼬막좀 보세요 오동토동 하죠 ㅎ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밥한공기를 뚝다 그릇에 넣어다 주고

 

스윽스윽 비벼 주면 이만한 음식이 없답니다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꼬막이라서 강한 맛이 날것도같았지만 

 

제입맛에는 전혀 그렇지 않았구요

 

고소하면서도 아주 꿀맛같았답니다. 

 

꼬막도 비리지 않고 아주 싱싱했어요 

 

그리고 이렇게 김에다가 싸서 먹어주면 맛은 배가 되지요 ㅎ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아그리고 깜빡할뻔했던 

 

기본 찬들이예요 ㅎ

 

기본 찬들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찬들이 정갈하면서도 담백하면서 맛잇었답니다

 

그리고 가운데  꼬막전도 시켜봤는데 아주 고소하구 맛있었어요 ㅎ

 

꼬소꼬소 오동통통 ㅎ

서종 유리네 벌교 꼬막 정식

총평

 

가끔씩 한정식 땡길때가 있죠? 비빔밥이나 꼬막같은거 먹고싶으실때도 있구요

 

정말 신기한게 요새는 정말 유통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굳이 멀리 가지 않더라도 물회같은것도 잘 먹을 수가 있답니다

 

양평에서 한식도 드시고 싶고 꼬막같은것도 먹고 싶으시다 하면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꼬막 비빔밥 여기 따라 갈곳이 별로 없을것 같네요 ㅎ 좋은데 다른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