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배달

하남 구구족

kimble2 2022. 8. 18. 10:49
반응형

 

이번에 블로깅할 배달집은 하남의 구구족이라는 족발집이예요

가끔씩 족발이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족발은 한번 시켜보았어요 ㅎ

리뷰를 쓰면 막국수도 주시더라구요 ㅎ

 

배달은 아주 깔끔하고 포장이 아주 잘 되어서 왔어요

포장을 뜯어 보았는데 아주 깔끔하면서 정갈하다는 느끼이 들더라구요

표장문화가 바뀌어 가면서 포장용기도 아주 깔끔해진거 같아요

 

캬 족발의 자태를 보세요 아주 맛나겠죠?

보들보들 하면서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요

족발이 야들야들 하니 참 맛났어요

쌈이랑 반찬들도 왔어요

쌈무가 좀더 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ㅎ

반찬들도 아주 단정하고 깔끔하게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 위생적인 느낌이예요

요건 서비스로 받은 막국수 예요 ㅎ

쏘쏘했습니다 ㅎ

상추도 있습니다 그런데 상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요새 야채 값이 금값이지요 ㅠㅠ

 

위 사진에서 보았듯이 족발이 아주 야들야들 했습니다.

괜찮은 족발집이긴 했지만 저는 또 다음에 시킨다면 다른 족발집도 또 시켜먹어보고싶네요

아... 야식땡기는 밤 ㅠㅠ

구구족 하남점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64

#하남 #족발 #배달 #배민 #구구족 #미사족발 #막국수 #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