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배달

배달로 먹어 보는 뽕사부 미사점

kimble2 2022. 8. 20. 10:54
반응형

 

오늘 알아볼 곳은 뽕사부 미사점이예요

중식집 맛있는 곳이 어디 있을까 하다가 한번 시켜보았어요

 

 

한동안 중식같은경우는 면이 뿔어서 오는경우가 많아서 시키지 않다가

 

아들래미가 먹고싶다길래 위험을 감수하고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먼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아래 사진처럼 면을 따라 보내주신거였어요

요즘 면이랑 국물을 따로 보내주는 곳도 많지만 안그런곳도 많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이렇게 따로 보내주셔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짜장면이랑 짬뽕 모두 안 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보시는 것처럼 면이 아주 탱탱해 보이죠?

아니면 핸드폰을 바꿔서 카메라가 좋아서 그런가

여튼 짜장도 아주 맛나보여요

어른 아이 할거 없이 누구나 맛나는 짜장면

요샌 흔해졌지만 그래도 솔직히 전 가성비 짜장면이 쵝오!

여기 국물도 깔끔하니 맛났어요 ㅎ

 

여긴 볶음밥이 조금 특이 했어요

일단 보시듯이 보통이 볶음밥과 달라보였구요

근데 맛도 달랐습니다.

그런데 뭔가 볶음밥은 추천하지 않을게요 . 기본 볶음밥이랑 달라서가 아니라 무언가 푸석하면서

맛이 그렇게 좋게 특별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다음에 볶은밥은 스킵하도록 ㅎ

와 근데 여기는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탕수육 사진을 못 찍었어요

제일 추천하는게 탕수육인데 말이죠

 

너무 맛있어서 찍기도 전에 먹어버렸던걸로..

#뽕사부 #미사점 #하남 #중식 #배달 #배민 #배달의민족 #탕수육 #짜장면 #짬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