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평맛집

프라이빗한 공간과 내부 인터리에가 멋진 양평 인첸소 커피숍

kimble2 2022. 7. 17. 19:10
반응형

 

오늘 소개시키드릴 곳은 요즘 같은때에 아주 좋은 프라이빗한 카페를 소개 시켜드릴게요

 

인첸소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강남로 347

여기가 바로 입구에요

 

먼가 입구부터 심상치 않죠 ?

 

처음엔 커피숍인가 헷갈릴 정도의 겉모습이였어요

 

 

이렇게 보면 알수 더 카페가 아닌거 같았어요

 

이게 예전엔 모텔이었던 건물이었는데 리모델링을 통해서 카페로 변신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11~20시까지 운영이네요

 

 

케잌이나 베이커리도 가격이 그렇게까지 비싸지는 않았고 적당한 가격이였어요

그런데 음료의 가격은 조금은 나가는 가격이였어요

 

요즘 양평인근의 커피 가격들이 꽤 나가는거 같아요

 

스타벅스는 명함도 못내밀 정도로 양평 근처의 커피 가격들이 꽤 높죠

 

그런데 여기는 이정도 가격은 받아도 될것 같앗어요 그 이유는 뒤로 가면서 설명해 드릴게요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나 통로들도 일반 카페랑은 다른 구조를 하고 있어요

그래도 나름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서 느낌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마치 요즘 현대 미술을 전시해 놓은 미술관 같은 느낌이였네요

자 이렇게 룸형식(?)으로 카페 내부가 있는데 이렇게 앉아서 밖도 보면서 앉아 있을수 있어요

뒤쪽으로는 두명이 이렇게 앉아서 밖을 볼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이렇게 꽤 넓은 공간에 두팀 정도만이 들어 갈 수 있게끔 공간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꽤 프라이빗한 느낌이 들었어요 .

 

그래서 그런지 아까 보았던 커피의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어찌보면 저 중간에 테이블이 하나 더 들어와도 될것 같지만 저기 공간을 비움으로써 인첸소만의 특징이자 장점을 만들수 있는것 같았어요

다른 공간도 보면 아주 프라이빗하고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꽤 인상적이었답니다

밖에 강이 흐르는걸 볼수도 있구요

아인 슈페너를 시켜보았는데요

 

여긴 음료도 꽤 맛있었어요

 

여기 생크림이 보통 생크림이 아니라 꽤 비싼 맛나는 생크림이였어요 ㅎ

 

공간뿐만 아니라 음료도 값어치를 하는 커피숍이였어요

요건 초코 머핀인거 같은데 이것도 아주 맛났어요

 

꽤 고급스런 느낌의 맛이였어요

양평에 있는 인첸소를 방문해 보았는데요

 

이전 건물 그대로를 인테리어 해서 운영을 한다는게 쉽지는 않을것 같은데

 

꽤 멋집 모습으로 재탄생한 커피숍이였어요 ㅎ

 

그리고 커피 숍이라고 하면 시끌벅쩍한 분위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정말 프라이빗함을 느낄수 있는 공간이였어요

 

다른곳들도 커피값이 꽤 비싼데 여기는 정말 비싼 커피값하는 곳인것 같았어요

 

음료도 그렇고 카페 내부도 그렇구요

 

음료의 질을 계속 유지하고 내부 공간도 그대로 유지된다면 계속 인기가 있을 커피숍일것 같네요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담에 또만나요 오행하~(오늘도 행복한 하루~)

 

#양평 #커피맛집 #맛집 #분리된공간 #스폐셜한 #인첸소 #모텔커피숍 #내부가이쁜 #프라이빗 #프라이빗커피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