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양평맛집

양평 숯불 닭갈비와 막국수 맛집 두리봉 막국수

kimble2 2022. 7. 17.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집은 숯불 닭갈비와 막국수가 맛있는 두리봉 막국수 예요

 
두리봉막국수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평체육공원길 13

한적한 시골집에 온 느낌이 드는 두리봉 막국수 집이예요

주차시설은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아주 좋답니다

 

주차에 대한 걱정은 1도 안하셔도 되요

동절기에는 11시 부터 8시까지 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구요 ㅎ

내부는 의자로 모두 되어 있구요 제가 갔을때는 이렇게 칸막이가 되어 있었어요

두리봉 막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 있습니다.

닭갈비와 막국수도 적당한 가격이예요

 

메밀 100%로 만들어진 막국수네요 ㅎ

포장써비스도 하고 계시는거 같은데 3인분엔 1인분 서비스 5인분엔 2인분이나 더 주신다고 하네요

양파절임이랑 동치미가 나오구요

 

 

쌈도 싸먹을수 있게 상추도 나왔어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희는 양념이랑 소금구이 두개를 모두 시켰구요

 

먼저 소금구이가 나왔구요

맛나게 양념이된 양념구이도 나왔어요

이렇게 불위에 올려주시구

처음에는 잘 익을수 있게 손질을 해주세요

옆에서 소금구이도 맛있게 익고 있네요

막국수도 저희는 물막국수랑 비빔을 시켰어요 ㅎ

비빔은 못참고 일단 비벼놓고 생각이 나서 사진을 찍어버렸네요 ㅎ

닭갈비 근접샷 ㅋ

요건 막국수에 닭갈비를 같이 먹겠다고 선전포고 하는 사진이예욤

자 요렇게 막국수에다가 닭갈비를 말아가지고 먹으면

 

얼매나 맛있게요~

물막국수에다가 먹어도 맛나지요 ㅎ

쌈에다가도 고추 하나 올려가지고 먹으면 넘나 맛나답니다

 

요즘 맛있는 닭갈비 집들이 아주 많죠

 

숯불닭갈비도 그렇고 일반 닭갈비도 넘나 맛있는 집들이 많아요

 

그런데 소문이 나서 그런지 그런 집들은 가면 보통 2~30분 에서 한시간은 기다릴때가 많아요

 

그래서 주차하기도 쉽지 않구요 그런데 여기는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좋구요

 

이전에 서종근처에 맛난 닭갈비 집이 있었는데 , 숯불닭갈비 먹으려고 하면 그냥 여기 올거 같아요

 

닭갈비도 맛있는데 막국수가 아주 맛나요 . 육수가 찐이였답니다

 

양평 가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ㅎ

 

사람들 많아지면 안되는 걱정이 앞서네요 . 저도 다음에 가야 하니깐 ㅋ

 

그럼 오행하~(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양평 #숯불닭갈비 #닭갈비 #막국수 #맛집 #두리봉 #주차장 #막국수맛집 #닭갈비맛집

 

반응형